까꿍이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리스타 조회 5회 작성일 2019-11-17 19:22:23 댓글 0

본문

살려주세요. 계속 긁어달라고 합니다 ㅠㅠㅠ

시바견이 긁어달라고 합니다.
계속 긁어달라고 합니다ㅠㅠㅠㅠ 살려주세요ㅠㅠㅠ
허스키는 옆에서 구경만합니다 ㅠㅠㅠ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BHP...
-----------------------------------------
2019년 11월 15일
살려주세요. 계속 긁어달라고 합니다 ㅠㅠㅠ

문의 : yun9904000@naver.com

[시베리안허스키(Siberian husky,シベリアンハスキー), 시바견(Shibainu,柴犬), 고양이(Cat, 猫)]

#허스키 #시바견 #긁어줘
짱우기 : 중성화 풀린거 아니에요? ㅋㅋ
김진성 : 이거슨 화난 얼굴인가 웃는 얼굴인가
cb c : 강아쥐 서열문제있어보이는데..주인에게 어떠한이유에서건 이빨을보인다는건...나중에라도 문제의소지가있어보입니다.하루빨리 교육하시는게 좋을듯하내요.
mmusic963 : 와 썸넬 진짜 개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아기공격둘리 : 잘하고 있는거 같네요..ㅎㅎ

고양이 샤워? 고양이 서커스! [까꿍이네 Daily Life]

지난번 타투와 꿍찌를 씻겼는데 아직 고양이들이 남았습니다ㅜㅜ
돌아가면서 씻기다 보면 또 씻을 때가 다가오고...
고양이는 어떻게 씻는지 궁금하신 분 들어오세요!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BHP...
-----------------------------------------
2019년 3월 13일
고양이 목욕? 고양이 서커스! [까꿍이네 Daily Life]

문의 : yun9904000@naver.com

[시베리안허스키(Siberian husky,シベリアンハスキー), 시바견(Shibainu,柴犬), 고양이(Cat, 猫)]
이레니 : 고냥이는 언제나 귀여워오
Dowoon Lee : 고양이가 안보여여
노수민 : 동물을 무지좋아하시는듯. 맘도착하신것같아요.화이팅
갈비야 : ㅋㅋㅋㅋㅋㅋ 꼬양이는 참지않긔
장훈 : 그래도 다른집 애들처럼 엑소시즘 수준은 아니네요 ㅎㅎ

심쿵주의! 행복한 허스키의 미소♥ [까꿍이네 Daily Life]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한겁니다
행복전도사 타투의 꾸밈없는 미소를 여러분께 드립니다♥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BHP...
-----------------------------------------
2019년 6월 7일
심쿵주의! 행복한 허스키의 미소! [까꿍이네 Daily Life]

문의 : yun9904000@naver.com

[시베리안허스키(Siberian husky,シベリアンハスキー), 시바견(Shibainu,柴犬), 고양이(Cat, 猫)]


#허스키 #시바견 #살인미소
꼬미 : 목걸이 정보 알 수 있을까요??
위성일 : 너무이쁘심~~ㅋ
주녕 : 내가본여자중 젤이쁘고 섹시하다,,
랑데뷰 : 룩삼이랑 인트로가 똑같네요 ... 저작권 침해아닌가요 ㅡㅡ..
Paul Meza Vásquez : I love u

인간 vs 허스키 / 고난의 허스키 목욕시키기! [까꿍이네 Daily Life]

예전에 올려드리지 못했던 타투 샤워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사람이 둘이나 달라붙어야 겨우 끝낼 수 있는 대형견 사워
이번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BHP...
-----------------------------------------
2019년 2월 18일 날짜
두 사람을 푹 젖게만든 고난의 허스키 목욕시키기! [까꿍이네 Daily Life]

문의 : yun9904000@naver.com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y-mu.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