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제주비행기요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변 조회 7회 작성일 2019-11-13 13:27:49 댓글 0

본문

전문가가 밝힌 최저가 항공권을 찾는 5가지 비밀 [꿀팁]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오늘은 budget travellers가 직접 체험하고 확인해 본 저렴한 비행기티켓 구매를 위한 5가지 비밀을 알려 드릴 텐데요! ‘300명을 태운 비행기에는 300종류의 항공권 가격이 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가격이 들쭉날쭉 하지만 몇 가지 트릭을 안다면 좀 더 항공권 예산을 줄일 수 있으니 한번 알아보시죠!

첫 번째. 출발 6주 전에 예약
요즘엔 저가항공사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의 항공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출장 객들은 저가 항공사에서 내놓은 항공료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제는 마감 직전까지 기다리며 할인항공권을 공략 하는 것은 더 이상 현명한 방법이 아닌데요, 실제로 ARC(Airlines Reporting Corporation)의 발표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평균적인 비행요금은 출발 6주전에 떨어진다고 하니 항공권 예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6주전에 예약하세요!

두 번째. 항공사 이메일 수신
우리가 원하는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기 위해선 항공사의 이메일을 정기적으로 받아 보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그 안에는 항공권 할인이나 특가판매, 저가운임, 마감항공권 판매 등의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 생각지 못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신용카드 포인트
만일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이것 또한 항공권 할인을 위한 좋은 방법이 되는데요, 실제로 많은 카드 사에서 카드 포인트를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해주고 있으며, 카드 종류에 따라 전환되는 마일리지 비율이나 혜택이 각기 다르므로 포인트를 확인해 보세요!
또한 카드사가 제공하는 항공 예매사이트의 할인도 함께 활용한다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화요일 오후
화요일 오후가 저렴한 항공권 구매의 최적의 시기라는 이론이 있는데요, 실제로 대부분 항공사가 매주 화요일에 ‘주말 마감 할인항공권’을 내놓고 있습니다. 통계적으로도 항공요금은 화요일 오후에 하락하는 경향을 보이는데요, 이것은 많은 항공사들이 월요일 저녁부터 경쟁사들과 판매경쟁을 벌이기 시작해, 화요일 오후 3시경 가장 낮은 가격을 내놓으니 되도록 화요일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다섯 번째. 왕복이 아닌 편도를 활용
이것은 때에 따라 서로 다른 항공사에서 편도티켓을 각각 구매하는 것이 한 항공사에서 왕복티켓을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데요,
그 이유는 항공사마다 베이스 공항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항공권 가격은 큰 틀에서 보면 언제나 수요와 공급에 의해 결정됨!)
쉽게 말해 국내에서 해외로 나가는 손님을 비행기에 가득 채워 갔다 하더라도 돌아오는 승객이 부족한 상황이 발생하곤 하는데요, 이럴 때 편도티켓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하지만 늘 예외라는 것이 있듯이, 항공사 입장에서 해당 노선의 승객이 항상 많다면 가격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위 다섯 가지를 토대로 좀 더 저렴한 항공권을 구입하시기 바라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양우주 : 감사감사 화요일에 9900윈에삼
짱구 : 결론:편도를 활용해(상황 따라 다름)출발6주전 화요일 3시쯤 해라
정하템 : 스x2스xner 사용 할때 결재시 환불규정 꼭 읽고 결재 하시라는 것 당부하는 컨텐츠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사가 중국회사로 되는 바람에 결재환불시 절차가 아주 복잡하고 골치 아팠던 기억이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아셨으면 하는 바램에 댓글 남깁니다.심지여 요즘은 가격도 그렇게 좋지 않더라고요 ka약이 훨씬저렴해요 ㅠ
민준MinJun : 마지막에 편도로 사면 안되요!왜냐하면 여행간 나라에서 입국심사를 할때 돌아가는 티켓있어요?라고 물어보면서 증명하라고 할때
너무 골란합니다.그래서 돌아가는 티켓이 없다고 발겼지면 도장을 찍어줄때 다른 도장을 찍어줍니다.그 도장의 정채는 자유롭게 그나라를 입국하지 못하는 도장이에요.그래서 티켓은 꼭 왕복으로 사세요!
ᅮ수아 스튜디오 : 꿀팁 감사해용

서울-제주 비행을 단돈 7천 원에…안전은?

서울-제주 비행을 단돈 7천 원에…안전은?

[앵커]

최근 저가항공사들의 특가 이벤트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습니다.

제주행 편도 항공권이 7천 원으로 택시비 수준까지 떨어지기도 했는데요.

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최근 발생한 사고들 때문에 안전을 우려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정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 13일 제주항공 홈페이지.

제주행 편도 항공권을 7천 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기가 무섭게 홈페이지가 마비됐습니다.

대기 시간만 무려 12시간.

에어부산과 티웨이 항공도 18일부터 제주행 항공권을 1만 원대에 각각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자 사이트가 금세 불통이 됐습니다.

이스타항공 역시 공항세와 유류할증료 같은 부대 비용을 포함, 1만 4천900원에 항공권을 내 놨는데, 평소보다 90% 가량 싼 가격입니다.

저가 항공사들이 앞다퉈 특판에 나선 건 비수기 빈 좌석을 채우고, 홍보 효과도 거둘 수 있기 때문.

하지만 저가 항공사의 항공권 세일 행사에 대한 우려의 시선이 적지 않습니다.

제주항공의 급강하, 진에어의 세부 회항 등 안전사고가 잇달아 발생하는 상황에서 가격까지 깎으면 안전에 더 소홀해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입니다.

저가항공사에는 오래된 항공기가 많은데다 비행기 1대당 정비 인력도 대형 항공사에 비해 적습니다.

사고 발생률은 대형항공사의 4배.

[전태진 / 서울시 도봉구] "(저가항공을 타보니) 기체가 흔들리기도 해서, 애들도 많이 두려워하더라고요. 그런 것 때문에 사람들이 걱정하지 않을까…"

소비자들은 지나치게 싼 가격보다는 안전한 비행을 더 원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연합뉴스TV 정선미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yjebo@yna.co.kr

(끝)
정의파 : 저가라도 상호 이익이면 좋은 거지,저가면 저가라서 탈,고가면 고가라서 탈, 어느 장단에 춤추라는 건지?
유승운 : 진짜 대한민국 뉴스 수준 진짜.....
댓글러 : 기장님들은 오히려 LCC가 실력좋은 기장님들이 더 많음 메이져 항공에서 퇴역하시고 LCC로 넘어오시는분들이 많으니까ㅇㅇ
ᅳᅵᅵᅳ : 하나도 안전 둘도 안전 그래서 나는 저가항공 안탄다.....
지니튜브DJ : ㅋㅋㅋ대형항공사 엔진결함에 바이패스핀 안뽑고 가고 ㅈㄹ 나는데 안전을 운운해??

제주항공 114편(7C114) 제주-김포(CJU-GMP) 전 구간 비행 영상

기종: B737-800NG(HL8296)
촬영: Sony A7 II + SEL2870
f/5.6, ISO 200
KANG 1404 : 6:51제주공항에 747이?
이지훈 : 저도 제주도 가요 ㅎㅎ
유성수 : 경비행기면허있지만 파일럿 기장 부기장님 존경스럽습니다
대호 : 와 저 안내방송들으니까 해외여행가는거같아서
뭔가 편안하면서 쫄깃쫄깃한 느낌남 ㅋ
요운유튜브 : 항공아니라 공항아니?

제주여행 #1 김포공항에서 제주공항까지 이동기 gimpo Airport to Jeju Airport

김포공항 국내선, 국제선 공항이 두 개에요.
국내선 청사 통해서 비행기타고 제주 공항 도착하고 공항 조금 보는 과정이 나오니, 제주도 가실 분들은 미리 보세요
show you the way from Gimpo Airport to Jeju Airport and some info on airports
23 1 : 우리 학교가 김포공항 옆에 있는데 비행기가 학교 바로 위로 착륙함ㅋㅋㅋㅋ
정대성 : 본인 찍으면서 가는 건 괜찮은데 남 찍고 다니는 건 민폐입니다 정신 좀 차리세요
《PODO》포도 : JeJuDO
현주 : 혹시 국내선 백팩이랑 에코백 이렇게 가방2개들고 안맡기고! 기내탑승 가능한가요??
oh gil oh : 대한민국 에서 제주도 갈려면 공항이 어디어디 있나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y-mu.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